[시트 마스크팩 특집] 이지코스텍, 아임페이스 마스크팩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세밀한 부분까지 토털 뷰티케어 지원

[시트 마스크팩 특집] 이지코스텍, 아임페이스 마스크팩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 아임페이스(imface)는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이지코스텍이 연구개발해 제조판매하는 마스크팩 브랜드이다.

지금까지 많은 화장품은 보여지는 얼굴을 가꾸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된 반면 이 제품은 얼굴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세밀한 부분을 케어해 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임페이스는 보여지는 얼굴 뿐 아니라 헤어, 얼굴, 넥, 손, 발, 네일 등 `머리끝부터 발끝까지(face 2 footTM)` 간편한 토털 마스크팩 솔루션을 실현함으로 세밀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아임페이스는 얼굴 뿐 아니라 고민되는 부분까지도 세심하고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고객에게 남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대우를 받고 있다는 만족감을 주어 `자신감 있고 당당한 최고의 나`(I’m Ace)를 고객의 얼굴을 통해 표현해 내고 진정한 아름다움(신체적 + 정신적)을 실현하는 제품이다.

[시트 마스크팩 특집] 이지코스텍, 아임페이스 마스크팩

제품라인은 △아임페이스 핸드 보습 △아임페이스 풋 보습 △아임페이스 풋각질 제거 △아임페이스 네일 케어 △아임페이스 바이오 페이셜 △아임페이스 바이오 넥 △아임페이스 스팀 헤어팩 등이다.

아임페이스 히스토리는 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마스크팩의 다양화를 위해 고민하던 창업주인 나은숙 대표는 90년대 후반 우연한 기회에 방문한 일본에서 네일 제품의 인기에서 큰 영감을 얻었고 얼굴 위주 일색이던 기존 화장품에서 다양한 화장품의 가능성을 발견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실제 제품화를 위한 노력으로 발돋움하는 밑거름이 됐다.

[시트 마스크팩 특집] 이지코스텍, 아임페이스 마스크팩

이지코스텍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쉬우면서도 혁신적인, 그리고 다양한 마스크팩의 개발을 위해 꾸준한 국내외 시장 조사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적용 가능한 마스크팩을 제품화하는데 연구력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기존 얼굴에만 국한된 마스크팩 시장에서 아임페이스의 시도는 커다란 패러다임 변화로 다가와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의 놀라운 반응은 지금의 아임페이스 입지 구축에 큰 원동력이 됐다. 아임페이스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임페이스는 국내외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소비자들과 만난다. 국내에서는 온-오프라인 매장과 소셜커머스에서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온-오프 라인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시트 마스크팩 특집] 이지코스텍, 아임페이스 마스크팩

이너페이스는 얼굴에만 국한된 마스크팩이 아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워질 수 있는 모든 부분을 케어하고 만들어 주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발암성 물질로 알려진 파라벤을 비롯해 벤조페논, 설페이트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천연 식물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와함께 제품의 라인별, 기능별 전문적인 처방을 통해 얻어진 효과적인 성분을 꼼꼼히 담아 품질이나 사용감 등에 있어서 고객으로 하여금 최고의 만족감과 신뢰감을 주는 제품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