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엑스포] 토탈 마스크 OEM/ ODM 그룹, 이지코스텍 > News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이지코스텍과 가장 빠른 방법으로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News

[국제뷰티엑스포] 토탈 마스크 OEM/ ODM 그룹, 이지코스텍

2015-10-16

본문

이지코스텍은 15일(목)부터 17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International Beauty Expo Korea 2015, 이하 국제뷰티엑스포)'에 참가해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선보였다.
2005년 설립된 이지코스텍은 'The face 2 foot Total Mask Soltion'을 모토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마스크팩을 제품화하여 세밀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바이오 셀룰로오스 제품부터 핸드&풋마스크, 네일마스크, 헤어마스크, 키토산 멜팅 마스크 등 독보적인 제품들로 해외시장에서 먼저 인정받고 있다.
이지코스텍은 글로벌 스탠다드의 품질력과 첨단설비, 지속적인 R&D 역량 강화와 더불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코코넛 젤리 마스크팩은 천연미생물인 아세토박토 자일리늄을 고도의 대량 배양기술을 통해 천연원료(코코넛 과일수)와 발효하여 개발한 고분자천연유래 시트로서 기존의 바이오셀룰로오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바이오 셀톡스 제품이다.
한편, 올해로 13회를 맞는 국제 인증전시회인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는 뷰티 업종별로 세분화 및 전문화된 전시회로 화장품&메이크업, 피부&바디케어, 헤어&두피케어&가발, 네일아트&속눈썹, 유기농&건강에 대한 최신 산업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